DIGITAL TV AD
실시간 TV광고에서도 온라인, 모바일 광고와 같이01IPTV
능동적 콘텐츠 소비자에게 노출되는 프리롤 광고높은 광고 주목도
프로그램 시작 전, 2~3개의임펙트 있는 광고 화면
온라인, 모바일 대비 큰 TV 화면으로광고 Skip 불가
광고를 완전히 시청한 경우에만AD PROCESS
VOD 콘텐츠 선택
광고 시청( SKIP 불가 )
콘텐츠 시청
무료 콘텐츠 최대 3개02Smart BIG AD
TV 플랫폼 광고 중 유일한 실시간 맞춤형 타겟팅 광고높은 가격효율성
원하는 채널에 TV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광고 노출 가능타겟 맞춤 광고
시청이력을 기반으로 오디언스 맞춤형 광고합리적인 과금방식
광고를 완전 시청한 경우에 대해서만 과금AD PROCESS
후 CM
프로그램 고지
전 CM
프로그램
03ARA
넓은 커버리지, 효율적인 과금 방식으로 비용 효율성 극대화 매체디지털 TV 중 최대 커버리지
국내 최대 가입자 확보 및 100개 채널 실시간 광고타겟노출도 극대화
원하는 채널, 원하는 시간, 원하는 프로그램 타겟팅노출당 과금 방식
광고 시청자수에 따라 비용이 발생하여AD PROCESS
04Symphony
위성방송, 케이블MSO, IPTV를 One Shot 실시간 광고 집행시청률 상위 채널 광고 편성
6대 Major 매체의 상위 28개 채널에신뢰도 높은 리포팅 시스템
닐슨 Ariana, TNmS Infosys를 통한저렴한 광고 단가
지상파의 약 1/20 인기 PP 약 ½AD PRO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