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모바일 광고 기술이 미디어 생태계를 근본부터 흔들고 있습니다.
10여년전 시작된 디지털 광고 기술과 모바일 혁명의 만남은 매스미디어에서 디지털미디어를 넘어 일인미디어 시대를 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미디어, 마케팅 및 광고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2016년부터는 전통적인 최강의 광고 시장 맹주로 군림해온 TV광고를 넘어서는 혁명적 변화가 현실로 닥쳐오고 있습니다.
다트미디어는 이러한 변화에 선도적으로 대응하여 10년전 창사 당시부터 타겟팅, 인터렉티브광고 그리고
클라이언트 및 커스터머 빅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user tracking analysis 및 customized targeting 기술을
개발해 왔으며, 모바일 시대로의 변화에 맞추어 철저히 performance 에 기반한 기술을 개발하여 클라이언트와
미디어의 합리적 연결을 추구해 왔습니다.
다트미디어는 기술과 영업의 조화로운 결합을 바탕으로 임직원들의 철저한 프로의식,
최고의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클라이언트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든 임직원들이 행복한 직장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현재 디지털 혁명에 기인한 미디어산업 변화의 바람은 그 어느 때 보다 적응이 쉽지 않을 것이며,
결코 아무에게나 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입니다.
부단히 노력하고 준비하는 자에게만 그 길을 허락 할 것이고, 지난 10여 년간 광고 기술에 대한 투자를
바탕으로 다트미디어는 선봉에 서서 디지털 모바일 광고 시대를 열어갈 것입니다.
다트미디어는 데이터에 기반한 미디어와 광고마케팅 기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미디어의 진화를 리드하고
광고주의 합리적이고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의 동반자로서 새로운 역사를 써나갈 것입니다
다트미디어 대표이사 박 천성